미드 2년 빅포 5년 인더스트리 14년…벌써 20년이 넘었네요. 이 마지막분의 말을 들으세요. 다만, 메니저전에 나오는거는 비추합니다.
제마지막줄 년봉이 2배 되었습니다는 맞는데, 어떻게 하느냐에 따르겠지만, 아마도 승진이 힘들어질수도 있습니다. 다만, 메니저 라는 타이틀이 승진에 보탬이 되기는 하지만, must have 는 아니라는점.
년봉은 본인이 하기 나름 이라는점.
전 어마어마 하게 잘풀린것 같지는 않지만, 기본은 한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화이팅하시고, 견디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