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기

  • #3508846
    sdf 142.***.190.172 477

    안녕하세요

    이 더운 한 여름에 겨울걱정하는게 어처구니 없긴하지만..
    더위로 냉방 생각을 하다보니 갑자기 난방이 생각나서 여쭙니다.

    서든캘리의 오래된 목조 주택에서 250sf짜리 방한칸 세들어 살고있습니다.
    오래된 집이라서? 단열시공이 되있지 않아 여름엔 덥고 겨울엔 춥고 (2층방이라 외부와 지붕으로 인해 더더욱)
    한데요, 따로 중앙난방과 에어컨이 작동되질 않아서 포터블 냉난방 기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이 워낙 외풍이 심하고 제가 유독 추위를 많이 타서(심한 수족냉증 ㅠ)
    기존에 있던 1000kw 짜리 선풍기모양 단열기(집주인제공)로는 방뎁히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리고 해서
    이번 겨울에 새로 하나 따로 장만하고 싶은데 1500kw 온풍기를 사면 괜찮을까요?

    전기에 대해서 잘 몰라서.. 제가 쓰는 제품이 전기요금에 얼마나 영향을 줄지가 걱정이라서 여쭤봅니다.
    (에어컨 요금 생각하다.. 좀있으면 여름 지나가니깐 겨울걱정을 하게되네요…ㅡㅡa)
    방값에 전기요금이 포함되어있는데 제가 개인적으로 쓰는 제품으로 인해 문제가 생길까 싶기도 해서요…
    너무 많이 나오면 제가 요금을 더 지불할수도 있겠지만 그게 얼마만큼인지 전혀 감이 안오네요..;;

    개인적인사정으로 다른곳으로 옮기는 건 힘들어서 이환경에 적응해보려 하는데요.. 혹시 제 방크기에 전기요금 많이 안나오는 효과 괜찮은 난방기 아시는분 계신다면 그것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jose+lee 98.***.189.14

      웟분 맒 추천합니다. 창문에 버블비닐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