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do they ignite protest against barely existing racism?

A 172.***.13.101

어딜가나 자신들의 의견을 제대로 내세우지 못하면서 무조건 남을 비방하면서 시작하는 사람들은 있게 마련이니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인종차별은 분명이 존재하였고 사람들의 개개인의 마음에 남아있는 한 없어지기는 힘든 것으로 보여집니다. 님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지만 저는 인종차별도 문제지만 그걸 이용해서 나라에 혼란을 야기시키는 것도 또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혼란이라는 것은 이런 어지러운 틈을 타서 약탈과 방화 등 폭력을 정당화 할려는 움직입니다. 그런데 이 두문제가 서로 밀접하게 서로 엮여 있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인종차별이라는 것은 차별 당하는 마음이 있으면 그것에 상응하는 차별하는 마음이 반드시 생기기 마련입니다. 흑인들이 백인들에 차별을 당하면서 거꾸로 동양인에게 차별을 하는 이야기들을 수 있습니다. 그 사람들의 마음에는 차별을 없앤다는 마음보다는 내가 당했다는 저항의 마음이 강하여 자기가 우월하다고 생각하는 상황이 오면 동양인들에게 차별 행위를 가하는 것입니다. 백인들도 우월의식이 있는 사람들은 어느 상황에서 자신이 열등하다는 상황이 만들어 지면 그 대상이 흑인이건 황인종이건 차별의 행동을 가할 것입니다. 지금 사회에서 벌어지고 있는 마스크 관련 폭력 들, 이것과 무관하지 않다고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