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선배님들 조언 한마디만 해주세요 (22살의 진로 고민)

실랑 174.***.130.205

학사가 없나요? 그래도 병특하고나면 5년 이상의 경력이 되겠네요. 그러나 어차피 학교를 갈 생각이라면, 군대를 최소화하는게 좋을듯도 하군요. 현역을 최대한 빨리 가면 언제 갈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