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Interview 후기 인터뷰후에 f/u 을 누구랑 해야 하나요? EditDeleteReply 2019-09-1618:39:29 #3380917 123 69.***.160.20 1125 지난주에 온사이트 인터뷰를 봤는데 인터뷰가 끝난후에 인터뷰를 진행했던 두명중 한명이 facility 투어를 해주고 집에갈때 포스트잇에 폰인 셀폰넘버를 적어서 주더라구요..회사 이메일도 아니고 work 번호도 아닌 개인 번호… 지난주에인터뷰를 봤는데 아직까지 연락이없어서 연락하려고 하는데 recruiter 한테 f/u 이메일을 보내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인터뷰를 봤던 분한테 cell phone 으로 전화해서 f/u하는게 좋을까요?? Love0 Hate0 List Write EditDeleteReply . 68.***.7.245 2019-09-1618:45:41 둘다. EditDeleteReply 지나가다 66.***.40.70 2019-09-1621:46:55 저라면 우선 HR에 연락 해보고 답장이 없으면 그 다음에 Hiring manager에게 연락 취해 보겠습니다. EditDeleteReply 2주 206.***.131.209 2019-10-0813:18:22 보통 2주는 기다리는것이 좋아요.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