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3 취업 이민 질문입니다.

완벽했어 142.***.144.148

솔직하게 자세하게 몰라도 되시구려.
첫째로 제일 즁요한게 스폰서가 얼마나 빵빵하고 스폰 받는분을 책임져 주냐인데요. 스폰서 나쁘면 노동허기서 자체에서 만이 지체되기 때문에 함드실거에요.

그리고 이제 본인이 얼마나 성실하게 학교를 다녔는지와 진짜 수업에 잘 참여했는지도 중요한데요. 흔하게 찾을 수있는 비자 연장용 학교를 다니셨다면 영주권 받는데 많은 스트레스 더 긴시간이 걸리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에요.

그리고 운도 조금은 따라줘야 하는게 영주권이라. 저도 학생으로 와서 공주하다가 비숙련으로 영주권 받았는데요.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