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50만불 영주권 사라지나요? 기껏 50만불 모으니 절망적이네요 ㅠㅠ

엔지니어 209.***.127.26

미국 젓도없는데 와서 뭐할려고… 오면 고생만 죽어라고 하고 돈은 못벌고 요즘에 누가 미국오나요.. 미국도 사는게 전쟁인데 장담하는데 미국오면 절대로 50만불 못모아요… 미국민들 69프로가 통장에 천불이없고 29푸로가 의료보험 없이 사라요 미국이 이렇게 열악한 나라입니다… 오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