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이중국적 관련 이중국적 관련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이중국적 관련 EditDelete -.- 116.***.162.209 2019-09-0922:58:32 미국에서 귀화해서 한국 국적 상실한 것이면 F4 비자로 한국에서 큰 문제없이 내국인처럼 지낼 수 있습니다. (의료보험은 6개월 기다려야함…) 아니면 윗분들 쓰신 것처럼 65세 이후에 한국 국적 회복해서 사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