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튼 한국인들 비꼬는거 하나는 잘해요….
다 알면 여기에 뭣하러 글올리겠어요… 모르니까 알고싶으니까 물어보겠죠…
구글링도 구글링 나름이지… 믿을만한 이곳에서 물어보는 심정이 이해는 되네요.
FAQ란이나 Approval공유란에 좋은 정보 많으니까 한번 보시고 이민국 홈페이지에서 정보도 찾아보세요.
한인교회에서 변호사분들이 계시다면 상담한번 해보시고 주변 지인들께 소개받아서 아직어린나이니까 천천히 시작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윗분 말씀처럼 학교 CPT OPT도 잘 알아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