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3 비숙련 이민 질문입니다

172.***.22.146

흠.. 사실 누구한테 묻기전에 스스로 검색해보고 기본적인 내용은 알고와야 하는건 기본인데…
그런데 뭐 나이가 21살이니까 .. 이해합니다.
이번을 기회로 배우셨으면 됩니다.

혹시나 급한마음에 이주공사에 전화하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한번 거절당하면 그뒤에 아무리 좋은 스폰서를 만나도 받기 힘들거든요.

우선 변호사없이 비숙련 영주권 진행하기 힘들구요.
개인이 스폰서를 찾으려면 졸업후 OPT이용해서 근무하면서 영주권스폰받는게 가장 이상적인 시나리오인데
학부 졸업하기전에 영주권을 해결하고싶으시다는거죠.

우선 CPT라고 OPT를 땡겨와서 졸업전에 일할수있는 워킹퍼밋을 받을수있는제도가 있어요.
학교에 이게 가능한지부터 확인해보시구요.
파트타임하면 OPT기간에서 깎이지도 않는다고 하니 잘 이용하시면 좋은기회가 될수도있겠네요.
https://blog.naver.com/allentown/221082049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