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권 신청 질문

  • #3378297
    시민권 70.***.74.27 644

    5년이 되기 90일전에 시민권 신청해야되는 법은 알고있고, 5년중 최근 2년반을 미국이나 미국령에서 거주해야되는것도 알고있습니다. 그렇다면 만약 시민권을 신청하려 하는 4년9개월즈음에 신청을 하고 (같은주에서 90일간 있었으며), 그때부터는 외국에서 있어도 되는건지요 (출장이건 개인이유건). 즉 reentry permit을 사용하던 어쨌던 말입니다. 시민권 인터뷰 통지는 미국집에서 수령하면 되구요.

    • Bn 98.***.12.94

      Uscis policy manual 보시면 시민권 선서 시점까지 거주요건 채워야 된다고 되어있습니다

    • 시민권 70.***.74.27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