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 핼프쿼터정도 더 들어간건 괜찮나요?

하하 73.***.64.173

잘 보세요. 분명히 제조사가 컨벤셔널 오일이라고 명확이 구분을 하고 씬쎄틱을 블렌드 했다고 설명을 하고 있어요. 그게 어떻게 씬쎄틱 오일인가요?
컨벤셔널오일=저가=고열에 약함=수명이 짧음
씬쎄틱 오일=고가=고열에 강함=수명이 김
컨벤셔널 오일에 씬쎄틱 오일을 조금 첨가하면 고열에 강하고 수명이 긴 고가의 오일로 구분해야 하나요?
은에 금박을 씌우면 금이 되나요?
맥주에 위스키 섞으면 위스킨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