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티모빌 은행 이자 4% 는 조건이 어떤가요? 티모빌 은행 이자 4% 는 조건이 어떤가요? Home Forums Forums US Life 티모빌 은행 이자 4% 는 조건이 어떤가요? EditDelete ㅎㅎㅎ 45.***.247.219 2019-09-0712:38:58 ㅋㅋㅋ 님 아는척 자제좀 1천불에 4불이면 .4퍼인데 ㅋㅋㅋ 아는척 실패한듯요. 지금 1년 이율이 2.5정도 할텐데 개인 투자않하시면 그거라도 하시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