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영주권 485 140 들어갈때 영주권 485 140 들어갈때 Home Forums Forums Visa 영주권 485 140 들어갈때 EditDelete Bn 172.***.37.192 2019-09-0620:58:53 케바케인것 같습니다. 어지간한 정상적인 학교면 i-20 + 성적표만 가지고도 오케이에요. 근데 좀 fishy 한 학교거나 프로디 같이 과거에 비자 사기에 연루된 문제있는 학교라면 실제로 학교에 다닌 증거를 가져오라고 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