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 핼프쿼터정도 더 들어간건 괜찮나요?

그냥 67.***.236.78

뭔가 이상한게

엔진오일 갈을려고 가면
가격이 달라지기때문에
synthetic 과 conventional중에 어떻게 넣을거냐고 우선 고르라고 하는데
미리 말 안했나요?

미리 말했는데 conventional넣으려고 했다면
서비스센터를 다른 곳으로 바꾸셔야겠네요.

그리고
0w-20은 synthetic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