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어디 사용하시나요?

1 107.***.217.195

Boa 계좌 가지고 있습니다.

한달에 유지비 12불 웨이비되는 경우는
두가지 중에 한가지만 해당되면 됩니다
1. 해당계좌에 1500불(? 은행에 문의) 이상 잔고로 매달 유지되거나
2. 직장인이시면 윌급받을때 회사에서 직접 boa 계좌로 디파짓하면 됩니다.

만약 1의경우 한달에 1500불 이하면 그달에 12불 내야합니다 만약 회사 디렉 디파짓을 하지 않았을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