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F2A 영주권자 배우자 신청 관련입니다. F2A 영주권자 배우자 신청 관련입니다.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F2A 영주권자 배우자 신청 관련입니다. EditDelete 영주권배우자 50.***.230.10 2019-09-0607:58:52 Bn님 말이 맞습니다. 저는 예전이 130 신청하고 이번에 오픈되어서 와이프 485를 신청했습니다. 언제까지 current 일지 모르니 가지고 계신 비자가 곧 만료되는 상황이라면 485를 함께 신청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