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엔진오일 핼프쿼터정도 더 들어간건 괜찮나요? 엔진오일 핼프쿼터정도 더 들어간건 괜찮나요? Home Forums Forums Cars 엔진오일 핼프쿼터정도 더 들어간건 괜찮나요? EditDelete 루루 99.***.74.7 2019-09-0603:15:59 네 감사합니다, 제가 언급한 일반 오일은 Conventional Oil을 얘기한거예요. Syntheric 넣으라고 써있는 차에 Conventional Oil을 넣어도 문제가 없을까라는 궁금증이 생겨서 질문을 한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