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College 반대

brad 66.***.61.250

“편입”님 말에 공감.

한국은 사실상 편입이란게 없잖아요?
있어도 미국처럼 일반화 되어있지도 않고….

그리고, 대학랭킹도 사실 한국식 사고방식임.

뭐 미국도 궂이 찾으면 랭킹이 있기는 한데,
무슨 대학이 무슨 랭킹인지 어느 미국인이 아나??

미국식대로 적응못하면,
여기서 살기 힘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