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최근에 네브레스카에서 콤보 나오신분 계신가요? 최근에 네브레스카에서 콤보 나오신분 계신가요?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최근에 네브레스카에서 콤보 나오신분 계신가요? EditDelete ucal2 207.***.85.251 2019-09-0519:00:29 저는 RD 2월 말인데… 485 인터뷰까지 봤는데도 아직 못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