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최근에 네브레스카에서 콤보 나오신분 계신가요? 최근에 네브레스카에서 콤보 나오신분 계신가요?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최근에 네브레스카에서 콤보 나오신분 계신가요? EditDelete 인내 73.***.54.22 2019-09-0515:51:02 요즘 2월달 3월달 RD가 지금 8월에 나왔더라구요 6개월 잡으셔야 할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