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최근에 네브레스카에서 콤보 나오신분 계신가요? 최근에 네브레스카에서 콤보 나오신분 계신가요?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최근에 네브레스카에서 콤보 나오신분 계신가요? EditDelete ㅇㅇ 52.***.64.238 2019-09-0515:38:22 요새 한 6개월은 걸리는거 같아요. 전 4월 RD인데 아직 안나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