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들이 특정 이익을 잘 계산하고 쳐들어오는게 아니더군요.
그냥 무조건 글 많이 올려서 흔들고 보자 이거밖에 없단 말이죠.
님은 한국에서 재미교포란 단어가 미국과 관련된 쌈박한 키워드라고 생각해서 글을 쓰셨겠지만요.
여기서는 관심없습니다.
재미교포라고 불러달라고 부탁한것도 아니고요.
재미교포라는 소리 들은적도 없구요.
재미쌍놈이든 재미씹동포든 맘대로 써서 부르시던지 아니면 안 부르시던지 맘대로 하세요.
여기다 글 올릴 생각 말고 한국에서 맘대로 부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