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y job offer 받았는데 카운티 잡 어떤가요?

어디 71.***.255.18

키운티마다 페이스케일도 다르고 베네핏도 천차만별이라 여기에 물어봐야 윗글같은 답변만 보실겁니다. 전 프라이빗 펌 6년/ 카운티 잡 2년/그리고 지금은 거버먼 컨트랙터로 일한지 4달째인데요, 카운티잡은 정말 정말 무료했어요. 저도 카운티로 갈때 연봉 1.2k 깎아서 갔어요 (왜그랬는지….). 커뮷도 너무 멀어서 결국 어찌저찌하다 컨트랙터로 일하고 있는 중에 아주 오래전에 연방잡 인터뷰본거에 오퍼가 왓네요. 페이는 지금이랑 비슷한데 연방 베네핏을 좀 찾아보니 이건 뭐 지금있는데가 훨 좋네요. 연방잡은 거의 베네핏 때문에 가는거 아닌가요? 잡 시큐리티로 치면 지금 있는곳도 탄탄한 곳이라서요..
아무튼 턴다운 고려중입니다.
요지는, 페이뿐 아니라 베네핏 하나하나 다 따져보세요. 베네핏이 이전 보다 월등히 좋다면 3천불따위 깎이는건 아무것도 아니거든요. 카운티잡은 연봉이 금방금방 오르더라고요 (근데 이것도 카운티 나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