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살기 힘드네요

그래서? 107.***.76.115

이런 거.지 같은 질문 할까면 한국 가라.
니가 지금 한국이라면 찌그러져있고.
소비는 니가 하는거지 다른 사람이 니돈으로 하는게 아니다.
5만불 벌어서 저축을 많이 하는 사람도 있을꺼고 니 처럼 10만불 벌어도 소비 개처럼하고 저축 하나도 못 하는 인간도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