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Niw 진행중에 질문드립니다. Niw 진행중에 질문드립니다.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Niw 진행중에 질문드립니다. EditDelete ㅌㅌ 75.***.250.213 2019-09-0322:33:24 1) 핑거하러 오라는 통지 2) 이관 3)인터뷰하러 오라는 통지 4) RFE, 승인, 혹은 거절 485는 위에 나온 네 가지가 젤 중요한 status들이고 이민국에서 반드시 메일로 보내줍니다. 나마지 온라인 업뎃은 보일수도 있고 안 보일수도 있으니 그냥 잊어버리고 지내세요. 어차피 140 승인 안 되면 이관도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