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맞는 말이지. 편하게 착하게 아무도 신경안쓰고 아무도 신경 안써주고, 그냥 잡이 있다는거에 감샤. 주말에 가족끼리 자연을 즐기는데 감샤. 미국은 부조리가 있거나 말거나 매일 총질을 하거나 말거나…….별로 한국인 사는데 지장없슴. ㅋㅋㅋ 왜냐면 안보이니까. 더 자세히 말하면 거기에 낄만한 주제가 안되니까. 미국에선 모두가 하향평준화가 되고 미국에 1프로가 모든 부를 가져도 그 남은 부로 99프로가 모두 바닦에서 평화롭다. 게다가 미국은 굶어 죽기도 힘들어요. 아주 없으면 또 살게는 해주니까. 미국에 장점이라면 장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