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기존의 OPT용 I20로 접수하셔서 OPT받으세요.
OPT도중에 님의 기존 I20에 STEM 전공코드로 바뀐 새 I20를 비자어드바이저로부터 새로 발급받으세요.
나중에 STEM-OPT지원하실때, 비자 어드바이저에게 그 새 I20에다 STEM-OPT request시켜놓은 사본 받아서 STEM-OPT 어플리케이션에 내시면 됩니다. 같은 프로그램에 다니던 친구가 먼저 졸업했는데 그렇게 일처리해서 아무 문제없이 나중에 STEM-OPT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