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한인회사들 리쿠르팅 시기 한인회사들 리쿠르팅 시기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한인회사들 리쿠르팅 시기 EditDelete sdsd 12.***.230.130 2019-09-0310:43:36 졸업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면 h1b가 어려울 것입니다. 일단 OPT를 받고 일을 시작하는게 좋겠군요. 그리고 H1B보다는 E2지원해주는 회사를 찾는것도 방법입니다. H1-B는 확률적으로 너무 낮습니다. 빅4를 원하시는 것 같은데 거기는 신분이 우선입니다. 요즘 한국 빅4에서 오는 사람도 비자지원안해줍니다. 하물며 인턴급 사원을 채용하면서 H1은 기대하기 힘듭니다. 일단 신분해결(영주권)을 위해서 노력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