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과거 미국 진출 양대 산맥 과거 미국 진출 양대 산맥 Home Forums Forums US Life 과거 미국 진출 양대 산맥 EditDelete 지나가다 50.***.32.214 2019-09-0302:56:50 그정도 엔지니어들은 보통 스스로 나가서 더 좋은 기회를 찾지, 언제 짤릴지 고민하는 레벨들이 아니니 님이 고민해줄 바는 아니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