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ㅎㅎ 174.***.132.25

혼자 바보처럼 얼버무리지말고 미국서 더 오래살아본담에 얘기해라. 내가 대화하면서 인내로 참을수 없는게 바보같은 질문하는넘하고 바보같은 답답한 소리만 골라하는 넘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