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과거 미국 진출 양대 산맥 과거 미국 진출 양대 산맥 Home Forums Forums US Life 과거 미국 진출 양대 산맥 EditDelete 나도 공돌이 출신이지만 50.***.222.101 2019-09-0215:07:41 영주권 받고 정착하기에는 IT가 최고임. 만약 신분문제 걱정없으면 의대 아님 비지니스 스쿨이 최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