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비전공자(경영학) 미국 CS석사 유학과 영주권 가능성있나요 비전공자(경영학) 미국 CS석사 유학과 영주권 가능성있나요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비전공자(경영학) 미국 CS석사 유학과 영주권 가능성있나요 EditDelete 음 172.***.239.24 2019-09-0210:03:55 열심히 밤낮으로 노력하면 가능할수도 있습니다. 현실은 100명이 그런 생각으로 오셔서 95명 정도가 몇억 까먹고 한국 돌아가구요. 5명 정도는 정착하시는거 같습니다. 자기가 그 5명 안에 들면 됩니다. 죽기살기로 하면 충분히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