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v 구입 고민중입니다

익스플로러 99.***.42.45

익스플로러 검정색 사서
위에 스키랙하나 달고 틴팅도 좀 하시도
안테나 하나 다시고
사이드미러 위에 서치라이트 다셔서 경찰차 코스프레 하고 다니세요

주변 차들 다들 운전 얌전히 할 겁니다
양보도 잘해주고 스탑사인도 양보해주고
주차하고 내려서 가게나 음식점 들어가면 다들 존칭써줌

쓰고보니 익스플로러가 아닌데 아마 이스케이프도 비슷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