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비전공자(경영학) 미국 CS석사 유학과 영주권 가능성있나요 비전공자(경영학) 미국 CS석사 유학과 영주권 가능성있나요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비전공자(경영학) 미국 CS석사 유학과 영주권 가능성있나요 EditDelete 1313 71.***.0.98 2019-09-0104:41:12 FAANG은 물론 취업이란게 거의다 개인 실력으로 결정되는지라 여기서 가능성 물어볼 필요도 없고 물어봐도 답이 없어요 ㅋㅋ 고졸도 갈 수 있고 스텐포드 석사도 떨어질 수 있고 그걸 누가 아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