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5펜딩 중 학교를 안가도 괜찮을지

? 174.***.202.124

EAD를 사용하셨나요? 그럼 학교 못 다닙니다. 머 학교 시스템상 제깍제깍 업데이트가 안되니 수업등록하고 들을 수야 있겠지만 법적으론 학교도 원래 못 다닙니다. 성적 자체가 취소될 수도 있을거에요. 그리고 이민국에서야 당연히 일을 하고 있어야 3순위 비숙련 특성상 아 이 사람이 미국 비숙련직에 이익이 되는구나 하지 학교에 계속 있으면 이상하게 생각할 수 밖에요.

거절 후 추방령 받아도 너 내일 나가 하는 게 아니라 기간은 까먹었지만 항소하고 그 항소에서 패소를 또 해도 다른 방법으로 또 할 수 있다고는 들었습니다. 그 기간이 몇 년 걸린다는 거 같더군요. 정확히는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