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에 대한 의견

전기차 98.***.115.123

동감입니다. 전기차가 도래하면 일본 자동차 산업은 설 자리가 없어 집니다. 그렇다고 토요타가 전기차를 만들길 하나…

현재 상황에도 전기차가 짱입니다…
엔진오일, 트랜스미션 오일, 엔진오일 필터, 엔진 공기 필터 이런거 갈 필요 없습니다.
게다가 브레이크 패드도 안 닳습니다. regenerative braking 이라고 해서 브레이크를 밟으면 패드가 로터를 잡아서 차를 세우는게 아니고, 바퀴의 관성으로 발전기를 돌리니 브레이크 패드도 안닳고 에너지도 회수하고 일거 양득이죠.
브레이크 패드는 급 제동에만 사용되므로 10만 마일 정도에 한 번 갈 까 말까 입니다.

정기 정검도 필요 없습니다. 그냥 충전만 하고 타고 다니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