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에 대한 의견

음… 174.***.16.80

이상하죠?
왜 현기차와 대한민국, 한인들이 동일시 된다고 믿을까요???
그런 생각의 근거가 정말 궁금합니다.
그렇게 좋으면 멀리서 살 필요없이 한국에서 신토불이 음식먹고 사시면 좋을텐데 말이죠.

온라인에서 갤럭시나 엘지 가전제품 안 쓴다고 뭐라는 사람은 못봤는데 유독 현기차에 대해서는 그런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