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번에 미국 내 교수를 지원하려고 해요. 전공은 화학/재료 공학 쪽이구요.
지금 보통 공고가 뜨고 있긴한데 생각보단 오프닝이 많이 나지 않고 있어서 걱정이네요.
되도록 많이 써야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높아지는데.
보통 내년 fall 학기 부터 시작이라고 한다면 아직은 조금 이른 건가요?
아니면 올해는 그냥 이정도 인건가요?
9~11 월사이에 보통 자리가 더 많이 나올까요?
지금 Higer Ed jobs 에서 주로 보고 있는데 더 업데이트가 잘되는 곳이 있나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정보 좀 공유해 주실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