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시간 내어서 저를 위해 답글 달아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좋은 분들이 많으시니, 앞으로 나아갈 힘이 생기네요.
특히 펜펜님 디테일하게 하나하나 다 짚어 가면서 설명 해주시니, 감동입니다.
안그래도 팀 리더가 저보고 자꾸 보안쪽 자격증 CYSA+ 따서 그쪽으로 가라고 계속 말했었는데,
내가 할수 있을까 두려운 맘이 더 커서 이생각 저생각 만 하고 있었거든요.
아무래도 미래를 위해서 보안쪽 공부를 차근차근 해서 도전해 봐야겠군요. 쉬울것 같진 않지만..
하다보면 언젠간 뭐라도 할수 있지 안겠어요?
저에게 자세한 방향과 힘을 주신 여러분께 정말 감사합니다.
아자아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