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월 8일에 485와 콤보카드 신청이 NBC로 접수되었는데 제건 8월 20일 경에 이미 카드를 받았지만 배우자는 아직 소식이 없네요. 온라인으로 outside normal processing time 관련 case inquiry도 접수했고요 (제 케이스는 inquiry 접수 후 며칠 안 되어서 승인 업데이트가 떴었어요). 같이 접수했어도 승인은 따로 될 수 있다는 것 알고는 있어요. 그래도 이런 경우에 그냥 기다리는 것 말고 달리 할 수 있는게 혹시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