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미국에서 비싼차 살 필요가 있을 까요? 미국에서 비싼차 살 필요가 있을 까요? Home Forums Forums Cars 미국에서 비싼차 살 필요가 있을 까요? EditDelete 흠 68.***.42.200 2019-08-3000:35:30 흠..님 정확히 포인트를 말해주셧네요. 네 최상위 0.1%부자는 본인이 그닥 필요없으므로 선택하는거고 대다수의 사람들은 선택이 아니라 어쩔수없이 못타는거죠뭐. 저도 와이프다 작년에 차 바꿀때 물어보더라구요 제가 차 워낙 좋아하는거 아니깐 원하는차 타라고. 갓난쟁이 둘 가진 아빠로써 그냥 2년된 중고 밴사서 열심히 몰고다닙니다. 애들 한 10살되고 제나이 40되면 그땐 꿈꾸던 G바겐 사서 탈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