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비싼차 살 필요가 있을 까요?

bk 174.***.13.62

난 진짜 미국산다는사람이 미국은 차보고 판단하는곳이 아니라하는데
그게 제일 웃김.

미국은 제일큰 하이엔드 시장임.
차도그렇고 시계도그렇고 사치품은 다.

미니멀리스트랍시고 300k 벌면서 시빅타는사람이 있는가하면
같은 300k 벌면서 손목엔 브레게 주머니엔 포르쉐키를 가진사람
수도없이 많음.

주변에 미니멀리스트 1명보고 그게 트렌드라하면 곤란함.
진정 트렌드를 보려면, 하이엔드 시장이 망햇나 안망햇나를 보면 간단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