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알리바마에 있는 회사 어떤가요? 알리바마에 있는 회사 어떤가요?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알리바마에 있는 회사 어떤가요? EditDelete 영주권 140.***.5.212 2019-08-2916:27:32 뭐 깡촌이니 그정도면 살기 가능할테고.. 영주권 문제로 대략 1~2년 고생이면 몰라도 그 이상이면 가면 손해 E2 비자 스폰이 도대체 뭐요? 본인이 E2 투자비자로 간다는 거면, 그것 갖고 영주권은 절대 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