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마에 있는 회사 어떤가요?

영주권 140.***.5.212

뭐 깡촌이니 그정도면 살기 가능할테고.. 영주권 문제로 대략 1~2년 고생이면 몰라도 그 이상이면 가면 손해

E2 비자 스폰이 도대체 뭐요? 본인이 E2 투자비자로 간다는 거면, 그것 갖고 영주권은 절대 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