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떠나고 싶은 사람 있나요?

직장 165.***.0.188

중부에서 북가주로 이주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중부쪽은 특히 북쪽은 겨울이 너무 길로 너무 춥고 눈도 너무 많이 오고 해서 겨울에는 거의 밖에 나가지 못합니다. 물론 해가 쨍한 날들이 꽤 있지만 그것도 화씨 영하 20도 이하라 집 안에 갇혀 있어야 합니다. 너무 추우면 스키 타기도 어렵습니다. 북가주가 아무래도 중부쪽 보다는 낫지 싶은데 어떨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