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동부 텍사스가 습하다고 하는데, 그건 아마 휴스턴쪽을 말하는것 같고, 어스틴만 해도 그리 습하진 않습니다. 물론 덥기는 하죠. 온도 자체도 그렇지만 햇볕이 장난이 아니죠. 그래서 밖으로 나가서 놀기는 좀 제안이 많습니다. 텍사스 오래 사시는 분들이 견딜만 하다고 하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빵빵한 AC 덕뿐이고 켈리처럼 밤바람 맞으면서 밖에서 즐길수는 없죠. 특히 워낙 무는게 많아서……켈리는 참 신기한게 벌래가 거의 없습니다. 캠핑가서도 정말 편안하게 즐기는데. 저는 가끔 야구장에 가는데 켈리는 야구장에서 게임뿐 아니라 밤바람도 즐기고(우리 현진이도 잘던지고)….이런 분위기는 켈리아니면 없습니다. 게다가 햄버거 먹을 돈으로 한식을 먹을수 있는 곳. 그놈에 집값이 문제지 돈만 있으면 그냥 최곱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