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떠나고 싶은 사람 있나요?

austin 173.***.70.3

사는데 더운건 맞는데 습하단건 공감이 안되네요.
평상시 습도가 30% 주변서 왔다갔다하는데

그냥 해 비치는곳엔 더워서 다니는건 맞구요
그래도 그늘만 있으면 아이들 놀이터에서 놀고 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