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티카드가 아직 안나왔어요

룰루 24.***.32.130

신청할 때 시작하는 날짜 계산 잘 해서 신청하셔야해요 ㅠ ㅠ 카드 가 언제쯤 나오겠다 예상하시고 그 날짜에 시작날짜 맞춰야합니다 (물론, grace period 안이라는 가정하에요)
저는 이번에 4월 말쯤 스템 오피티 신청하고 딱 사개월 걸려서 받았습니다. 4개월은 잡으셔야해요.
카드와 소셜 나올때까진 합법적으로 일 못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