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학생 Bachelor 졸업후 취업

68.***.42.200

와이프가 BYU어카운팅 나오고 회계펌 안가고 Strategy 쪽 회사로 가서 지금은 S&P500윗쪽회사 매니저로 Analytics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니깐 취업비자도 영주권도 실력으로 보여주면 그나마 스폰 잘해주더군요. 결론은 제가 영주권 받고 배우자로 들어갔지만 회계를 나온다고 해서 꼭 회계로 가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