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일본차 일본차 Home Forums Forums Cars 일본차 EditDelete dddd 64.***.73.222 2019-08-2821:42:00 일본차가 나쁜것은 아니지만, 그냥 평민들이 타는 차지, 돈많으면 유럽차나, 슈퍼카 타지 않겠나… 일본차 1 대 한국차 1대 있지만, 고장율 비슷하거나,, 한국차가 살짝 좋음… 하도 일본차 가 좋다고 해서 오딧세이, 어코드 사서 타봤는데, 잔고장율이 한국차 보다 더 높냐.. 어찌된게, 승차감이 특별히 좋은 것도 아니고.. 혼다차라서 그런가?